학생을 위한 서비스
-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교실의 조도 및 적정온도 유지 등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.
- 학급비품 및 시설물 보수 요청이 있을 시 즉시 점검하여 빠른 시일 내로 보수 하겠습니다.
- 학생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월 4회 이상 시설물 안전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.
- 미납금 독촉과 관련하여 학생들에게 수치심을 주지 않도록 하며 학부모님께 직접전화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.
민원인 및 학부모를 위한 서비스
- “민원행정실명제”를 성실히 이행하여 모든 민원서류에 처리부서, 담당자, 연락처를 명시하여 업무의 책임성을 강화하겠습니다.
- “행정정보공개제도”를 충실히 이행하여 알권리를 보장하며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.
- 민원 1회 방문처리제 시행
- 학교를 2회 이상 방문하시지 않도록 민원1회 방문처리제를 성실히 이행하겠으며, 법령에서 정하지않은 서류 제출은 일체 요구하지 않겠습니다.
- 처리불가능한 민원에 대하여는 신청인이 납득할 수 있도록 관련법령 등 사유를 명확히 밝히고 상세한 설명과 함께 대안을 제시하여 접수 후 3일 이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.
- 학교 예,결산 집행현황은 분기별로, 수익자 부담경비는 사업 종료 후 15일 내에 홈페이지에 공개하겠습니다.
- 학교운동장 및 교내시설을 최대한 개방하여 학부모 및 지역주민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일반민원
연번 | 항목별 | 지참서류 |
---|---|---|
1 | 경력증명서 | - 본인인 경우 : 신분증 - 대리인인 경우 : 관계를 증명할수 있는 서류 (주민등록등본, 건강보험증등) |
2 | 재직증명서 | |
3 | 졸업증명서 | |
4 | 재학증명서 | |
5 | 생활기록부 | |
6 | 교육비납입증명서 | |
7 | 영문 성적, 재학, 졸업증명서 |
팩스민원
연번 | 항목별 | 지참서류 |
---|---|---|
1 | 경력증명서 | - 본인인 경우 : 신분증 - 대리인인 경우 : 관계를 증명할수 있는 서류 (주민등록등본, 건강보험증등) |
2 | 재직증명서 | |
3 | 졸업증명서 | |
4 | 재학증명서 | |
5 | 생활기록부 | |
6 | 교육비납입증명서 |